고객센터

고객센터 공지사항

No 제목 등록인
52 가지고 있던 할인쿠폰이 보이지 않습니다. 운영자
51 회원 가입한 적이 없는데 이미 가입되었다고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운영자
50 고객센터의 연결방법, 상담 가능시간을 알고 싶습니다. 운영자
49 세금계산서를 발행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운영자
48 회원가입 시 나이제한이 있나요? 운영자
47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운영자
46 회원 탈퇴 후 개인정보는 언제 어떻게 삭제되는 건가요? 운영자
45 회원가입 시 어떤 혜택이 주어지나요? 운영자
44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습니다. 운영자
43 탈퇴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또한 탈퇴 후 재가입은 가능한가요? 운영자
42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 결제 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운영자
41 신용카드로 30만원 이상 주문일 경우 꼭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하나요? 운영자
40 신용카드로 주문완료 후 할부 개월 수 변경이 가능한가요? 운영자
39 카드로 결제하고 싶습니다.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가요? 운영자
38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운영자
37 비회원도 상품을 주문할 수 있나요? 운영자
36 결제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운영자
35 주문취소를 했는데 확인해 보니 카드취소가 안되었습니다! 운영자
34 이미 주문을 했는데 결제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운영자
33 카드취소가 되었다는데 청구서 상에 기재가 되어있어요 운영자
32 체크카드 취소 시 언제 환불되나요? 운영자
31 배송조회시 "상품준비중"으로 나와 취소접수를 했는데 배송이 되었어요 운영자
30 반품 시 “운송장번호”가 뭔가요? 운영자
29 품절이라고 연락을 받았습니다. 취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운영자
28 반품이 되지 않는 건 어떤 경우 인가요? 운영자
27 주문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운영자
26 제품을 반송했습니다. 환불은 언제 이루어 지나요? 운영자
25 아직 상품수령을 하지 못하였습니다. 취소가 가능한지요? 운영자
24 반품할 상품을 직접 보내도 되나요? 운영자
23 반품은 어디로 해야 하나요? 운영자

[ 제로몰은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통신판매 당사자가 아니며,판매자가 등록한 상품정보 및 거래에 대해 제로몰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